"수영 몸매" 수영 각선미 어떻게 하면 살이 찌나요

 

소녀시대 수영의 우월한 각선미 사진이 ... 무보정 입니다...

 

마네킹 같은 월한 다리비율을 자랑하고 있는데요..

아마도 연예인중에서 다리길이는 최고 인거 같습니다. 

 

 

 

 

도대체 다리길이가 얼마나 되는거야,.,,후덜덜....

 

 

 

 

"수영 몸매" 수영 각선미 어떻게 하면 살이 찌나요

 

군살 하나 없는 늘씬한 각선미...저렇게 큰 키에...

어떻게 저런 군살하나 없는 몸매를 유지할수 있는지....

 

미끈한 다리를 그대로 드러내 시선을 사로잡고 있네요

 

 

 

"수영 몸매" 수영 각선미 어떻게 하면 살이 찌나요

 

소녀시대 멤버들.. 어느 누그든 얼굴이면 얼굴 몸매면 몸

빠지는 사람이 없네요,,,ㅎㅎ

역시 대한민국 대표적인 걸 그룹 입니다.

 

 

 

"수영 몸매" 수영 각선미 어떻게 하면 살이 찌나요

 

정말로 CG같은 ...여자들 기 죽이는 이기적인 각선미

다리만 보이네요...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Posted by jok . .

 

쪽팔림을 안무로 승화 마치 의도된 연출인양

 

졸라 아프겠다..ㅋ

체중도 만만치가 않은거 같은데..ㅋ

 

 

 

쪽팔림을 안무로 승화 마치 의도된 연출인양

 

공대녀의 외출 준비 끝 ~~~~

 

역쉬... 공대녀 다운 네일아트 입니다.  ㅋㅋ

 

 

공대녀의 외출 준비 끝 ~~~~

저거 할려면 몇시간은 족히 걸리겠어요,,, ㅎ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Posted by jok . .

키 커서 불편한 상황 하이킥이 아닌 머리킥

 

아예 천장을 미리 뚫어 놨거든요...ㅎㅎ

이게 바로 머리킥 입니다..

 

 

 

 

키 커서 불편한 상황 하이킥이 아닌 머리킥

 

너무카도 문제 작아도 문제... 과유불급 이라고 하죠,,,ㅎ

 

 

 

여긴 어디죠...ㅋ

키 큰 사람.... 여러사람 골병 들었겠는데요....

 

 

키 커서 불편한 상황 하이킥이 아닌 머리킥

ㅋㅋ 자동차가 장난감 같군요..헐//....

 

 

 

키가 190인 광수의 ,,,,,,

 

 

 

지하철인데 키가 넘 커서 바로 서있지를 못해서

구부정하게 기대고 있네요... 에구

 

 

 

키 커서 불편한 상황 하이킥이 아닌 머리킥

 

이사진은 설명 안해도...

 

아마도 공감 하시는분들 많을듯 합니다.

 

그래도.... 한국 청소년의 키 아시아서 가장 커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Posted by jok . .


티스토리 툴바